수많은 '뮤덕'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라입업이 2025년 상반기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티켓값은 점점 비싸지지만, 그만큼 후회 없는 무대들이 줄줄이 대기 중. 

후회 없는 선택을 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2025 상반기에 절대 놓쳐선 안 될 뮤지컬 기대작들. ✨




 1. 베르테르  

뮤지컬 베르테르 포스터 이미지

관객들의 무한한 사랑과 지지를 바탕으로 세월을 초월하여 여전히 사랑 받는 순수한  베르테르의 사랑 이야기가 돌아왔다!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연출과 서정적인 선율의 실내악 오케스트라의 짙은 감성이 만나 현대적이고 은유적인 무대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해바라기 '꽃'을 통해 일렁이는 설렘과 베르테르의 일편단심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짙은 사랑의 여운으로 황홀경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 2025.01.17 ~ 03.16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7층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 예매하러가기




 2. 라파치니의 정원

뮤지컬 라파치니의 정원 포스터

'주홍글씨'로 잘 알려진 19세기 미국의 소설가 '나다이엘 호손'의 단편 소설을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사랑의 아름다움과 운명적인 비극이 교차하는 몰입감 속에 가슴 깊이 스며드는 서정적인 음악과 운명에 맞서는 강렬한 인물들의 서사가 펼쳐진다.

사랑과 비극 사이 휘몰아치는 감정 속에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압도적인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과 인간성 회복의 여정을 깊이 있게 살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 2025.01.30 ~ 04.20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2길 73 지하2층 (플러스씨어터)

🔗 예매하러가기



 3. 원스 

뮤지컬 원스 포스터 이미지

음악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전설처럼 각인된 <원스>가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거리의 기타리스트와 꽃을 파는 이민자가 운명처럼 얽히며 끌리는 시간들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그려낸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오케스트라 없이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고 노래하는 특별한 구성이라 감정의 깊이와 감동의 파고가 한층 더 짙게 파고든다.  

프리쇼와 인터미션을 통해 관객이 무대에 올라가 공연과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영화 <원스>, <비긴 어게인>, <라라랜드>에 홀릭했던 분들에게 추천!


🕰️ 2025.02.19 ~ 05.31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아티움 5층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예매하러가기




 4. 라흐 헤스트  

뮤지컬 라흐헤스트 포스터 이미지

자신만의 예술을 완성한 실존 인물, '김향안'의 삶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천재 예술가 이상과 김환기의 아내로 잘 알려진 '김향안'은 삶의 중요한 선택에서 항상 자신과 마주하며, 예술 세계로 용기 있게 나아갔다.

섬세한 감성을 자극하는 마법처럼 아름다운 뮤지컬로, 아내이기 전에 예술가로서의 그녀의 내면을 온전히 마주할 수 있다.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 2025.03.25 ~ 06.15

📍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예스24스테이지 1관)

🔗 예매하러가기




#뮤지컬추천 #뮤지컬라흐헤스트 #혜화뮤지컬 #베르테르25주년 #라파치니의정원 #2월뮤지컬추천 #전미도뮤지컬 #김민석뮤지컬



EDITOR 최화연

IMAGE 인터파크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