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Chip towers를 위하여!
해외에서 더 핫한 트렌드, Chip towers! 포테이토칩에 각종 재료를 얹어 근사하게 쌓기만 하면 된다.

샤퀴테리, 올리브, 꿀과 피클 등 어떤 재료든지 정답은 없다. 원하는 재료를 얹어 더 높이 쌓기만 하면 나만의 Chip towers를 완성할 수 있다! 집에서도 쉽게 시도할 수 있는 Chip towers 조합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샤퀴테리

샤퀴테리는 가장 쉽게 시도해볼 수 있는 조합이다. 감자칩의 짭짤한 간과 샤퀴테리에서 나오는 지방의 고소함은 아주 잘 어울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샤퀴테리를 함께 쌓으면 보기에 좋다는 점을 잊지 말자!
선드라이드 토마토

레드 컬러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식재료 중 하나. 감자칩에 없는 적당한 산미를 더해줘서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올리브절임

올리브절임도 Chip towers 레시피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쉽게 구할 수 있고, 씹을수록 은근히 올라오는 고소함이 감자칩의 풍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피클
한국인에게 너무 짤 것 같은 조합이지만, 칩스에 피클은 익숙한 조합 중 하나다. 마치 '단짠' 궁합처럼 영원히 먹게 해주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고.
엔초비

약간은 난이도가 있는 시도를 해보고 싶다면 엔초비도 추천한다. 엔초비 자체의 짠맛도 강하기 때문에 소금기가 덜한 감자칩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chiptowers #감자칩레시피 #감자칩조합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