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새해 다이어리를 소개해요
일기 쓰기를 새해 계획을 세웠다면,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쓰는 사람에게 딱 맞춘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주목하자.
라이브워크
2026 라이프앤피시스 메모장 데일리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어디든 휴대하기 좋은 데일리 메모장이자 다이어리. 날짜가 적혀있고, 펼침이 자유로운 제본 방식으로 빠르게 메모해야 하는 상황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군더더기 없이 콤팩트한 다이어리를 찾는다면 추천.
썸무드디자인
이지 고잉 다이어리_할머니의 스웨터

오래된 책을 펼쳐보는 듯한 무드가 느껴지는 만년형 다이어리. 영화 티켓, 영수증, 사진, 엽서를 끼워 커버를 꾸밀 수 있도록 밴드가 포함되어 있다. 먼슬리, 위클리 기록 페이지 뿐 아니라 중요한 내용 체크, 버킷리스트 작성 등 다양한 페이지 구성으로 다이어리 쓰는 재미까지 챙겼다.
GBH
ONE YEAR DIARY

실루엣과 컬러, 디자인까지 미니멀 그 자체인 다이어리다. 년, 월, 일, 데일리 페이지와 공책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다이어리 내부에 있는 포켓에 각종 문서를 보관해도 좋다. 표지와 내지 모두 코팅 없는 종이로 만들어져 내추럴한 텍스처감도 느낄 수 있다.
포인트오브뷰
애플 저널 스몰 플레인

공예가의 작업 정신을 본떠 만든 다이어리로, 기본기에 충실했다. 따뜻한 질감의 커버와 옆면을 골드로 덮은 디테일은 클래식한 멋도 더했다. 한 손으로도, 두 손으로도 잡기에 편한 사이즈이며, 수평으로 잘 펼쳐져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다이어리 #새해다이어리 #일기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