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무드의 이케아 신상
가성비 넘치게 꾸미는 연말 인테리어! 이케아 신상에서 찾았다.
GRIMSARBO
그림사르보보조테이블, 소나무 합판

눈에 띄는 토마토 레드 컬러의 우드 보조테이블. 아담한 사이즈라 보조테이블로도, 작은 오브제를 올려두는 용으로도 좋다. 우드 상판 아래 빈공간에 안경이나 책 등 물건을 넣을 수 있는 빈공간이 있어 보이지 않게 수납할 수 있다.
LJUNGJORDFLY
유니오르드플뤼밀봉클립6입, 멀티컬러

선명한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크리스마스 컬러로 구성된 6개 구성의 클립세트. 냉장고에 붙여 소소한 인테리어 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 놀이용으로도 적당한 사이즈다.
RINNIG
린니그행주, 레드/베이지 스트라이프
이케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린니그가 크리스마스 무드 그 자체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테이블 매트로 활용해 짧은 식사시간이나마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VINTERFINT
빈테르핀트 컵세트

접시와 컵이 세트로 구성된 독특한 형태의 테이블 웨어. 부드러운 곡선과 컬러가 휴식 시간을 더 온화하게 만들어준다. 핑크, 블루, 딥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OFTAST
오프타스트접시

너무 무겁지 않게 식탁 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은 아이템. 파스타 접시, 샐러드 볼 등 종류도 다양해 테이블 연출에 유용하다. 종류별로 2000원 내외의 엄청난 가성비는 덤.
TIGERFINK
티게르핑크 칸막이수납함
가격 부담없는 넉넉한 장난감 수납함을 찾고 있었다면, 티게르핑크를 추천한다. 정리는 물론 물건을 찾을 때도 쉽고, 적당한 사이즈와 부피감으로 어디에 놔도 잘 어울린다. 부드러운 쉐입으로 여기저기 옮기기 좋은 것도 장점!
#이케아 #이케아신상 #크리스마스이케아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