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이 라 보떼 루이 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을 론칭합니다. 오디앙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루이 비통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데임 팻 맥그라스(Dame Pat McGrath)가 선보이는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정호연과 모델 이다 하이너, 추 웡, 아와르 오디앙이 함께한 ‘라 보떼 루이 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 캠페인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생생한 팔레트를 통해 초현실적인 여정을 향한 초대장을 건넨다. 선명한 붉은 사막과 옅은 핑크빛 호수를 배경으로 현실과 꿈의 경계를 허무는 장면들이 펼쳐집니다.


라 보떼 루이 비통은 뷰티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자 경험, 그리고 독립된 예술로 새롭게 정의하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하이엔드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총 55가지 색상의 ‘LV 루즈(LV Rouge)’ 립스틱, 10가지 다채로운 ‘LV 밤(LV Baume)’ 립밤, 그리고 8가지 조화로운 컬러로 구성된 ‘LV 옴브르(LV Ombres)’ 아이셰도우 팔레트를 선보일 예정!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아이섀도 팔레트를 제외한 전 제품이 2025년 8월 20일 중국에서 단독으로 먼저 출시된다. 이어 8월 25일 전 세계 디지털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8월 29일부터 일부 루이 비통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론칭된다.


@louisvuitton

#루이비통 #PatMcGrath #LVBeauty #LouisVuitton




EDITOR 권다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