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아이랑 함께 입는 SPA 브랜드 리조트룩


이번 여름 휴가는 아이와의 트윈룩? 

SPA 브랜드로 가격과 스타일까지 모두 잡는 서머 베케이션🌴




1. ZARA

KID - 쉘 스티치 탑 & 스커트 세트

MOM - 크로셰 뜨개질 미니 홀터 원피스


여름 로맨틱의 정석, 니트 크로셰. 베이지가 한 방울 섞인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로 어떤 피부색에도 매치하기 좋은 룩이다. 아이 옷에는 조개 모양 장식과 나무 비즈가 달려있어 자유로운 무드가 엿보인다. 엄마 옷은 원피스지만 너무 짧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2. H&M

KID - 텍스처 니트 2피스 세트

MOM - 롱 베스트


여름하면 마린룩, 마린룩하면 스트라이프! 여자 아이와 남자 아이 모두 착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셋업과 화이트 스커트, 데님 팬츠 어디에든 매칭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톱을 함께 입어보자. 편안하지만 너무 가볍지 않은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ARKET

KID - 리브 비키니 UPF50+

MOM - 프린티트 셔츠/ 프린트 쇼츠


엄마 옷은 라이오셀과 코튼 혼방 소재로 가볍고 트렌디한 무드까지 연출해준다. 얇고 잘 마르는 소재로, 수영복을 입고 가볍게 걸치기도 좋다. 아이 옷은 비슷한 컬러의 귀여운 비키니로 선택하면 귀엽지만 시크한 룩 완성.


4. ZARA

KID - 크롭 스트라이프 포켓 티셔츠 리미티드 에디션/ 스트라이프 리미티드 에디션 버뮤다 팬츠

MOM - LIMITED EDITION 스트라이프 티셔츠/ LIMITED EDITION 스트라이프 미디 스커트


눈에 띄는 트윈룩을 원한다면, 패턴부터 컬러까지 완전히 똑같은 룩으로 고를 것. 엄마 옷 스커트에는 턱 디테일과 리본 장식이 달려 있어 약간의 변주를 줬다. 크롭 티셔츠와 버뮤다 팬츠로 매칭한 아이 옷은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마음껏 움직이기에 불편함이 없다.


5. MANGO

KID - 백 오프닝 플로럴 점프수트

MOM - 퍼프 단 미디 드레스


컬러는 통일하되, 패턴과 실루엣을 달리해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 밝은 채도와 과장된 패턴은 아이에게, 엄마는 밑단의 퍼프 디테일로 우아하게 연출해보자. 볼드한 실버 주얼리나 라탄 악세서리를 매치해도 쿨한 무드가 한층 더해진다.


#리조트룩 #트윈룩 #엄마랑아이랑 #서머룩 #여름휴가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