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세일에서 사면 좋은 ‘갓성비’ 슈즈와 가방


일년에 한 번 돌아오는 자라의 여름 세일. 인기 많은 아이템은 세일이 시작됨과 동시에 순식간에 매진되고 만다.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둬야 하는 '갓성비' 슈즈와 가방.




SHOES

메쉬 백리스 발레리나 슈즈

스퀘어 토로 시크한 무드를 덧입힌 메쉬 소재의 백리스 플랫 슈즈. 화이트, 아이보리를 자주 입는 여름에 꼭 하나쯤은 챙겨두면 좋은 디자인이다.


새틴 효과 맥시 리본 매듭 힐 샌들

최근 가장 핫한 중국의 디자이너 브랜드 '슈슈통'을 떠오르게 하는 맥시 리본 하이힐이다. 새틴 소재로 우아함까지 느껴지니, 격식있는 자리에서도 활용해보자.

젤리 발레리나 플랫

올여름 '다시 돌아왔다'는 젤리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자라의 젤리 슈즈를 주목할 것. 투명 컬러와 모브 바이올렛 두 컬러로 출시돼 깨끗한 무드로 연출 가능하다.


플레인 콤비 블루처

'미우미우맛'으로 유명해진 자라의 스니커즈 라인 중 하나. 부드럽고 귀여운 스카이블루 컬러에 슬림한 라인으로 여름의 가벼운 스타일링에 제격.



BAG

꼬임 핸드백

보기만 해도 '여름!'이 느껴지는 꼬임 디테일의 핸드백. 리조트룩에 매치해도 좋은 디자인으로, 이너 파우치가 들어있어 수납도 간편하다.


자수 패브릭 백 

공기감이 느껴지는 소재에 플라워 자수가 매치된 손가방. 무더운 여름, 청순한 무드를 내기에 이보다도 좋은 선택은 없다.

톱스티칭 미니 백
'미우미우' 가성비 버전으로 이미 자라에서 가장 핫한 백 중 하나다. 메탈 장식 참 디테일과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이 포함돼있다.


톱스티칭 미니 시티백
세련된 절개로 포멀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핸드백이다. 탈부착 가능한 이너 파우치가 있어 모양이 탄탄히 유지된다.


콘트라스트 캔버스 미니 토트백

구조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토트백. 캔버스 소재로 오염에 강하고,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자라 #자라여름세일 #자라신발추천 #자라가방추천

#자라신발 #자라가방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