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스로 자신의 학습 성향과 수준에 대해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계획을 세우는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단순히 혼자, 알아서 책을 보고 문제를 푸는 것을 넘어 내가 무엇을 하고 싶어 하는지, 무엇이 부족한지를 스스로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학습하는 태도야 말로 주체적인 성인이 되는 데 꼭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이죠.
최근 레고그룹에서는 부모와 아이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했는데요. 그 결과 여자 아이들 중 70%가 스스로 무언가를 만드는 데 소극적이거나 주저하는 경향이 좀 더 컸다고 해요. 어릴 때부터 무언가를 만들고 무너뜨리고 실패해 보고, 또 시도하고 완성하며 해체하는 과정을 겪는 과정은 자기주도력을 갖추는 데 아주 중요하지만, 그럴 기회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우리 아이가 자유로운 놀이를 통해 창의적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게! 레고그룹의 ‘She Built That(내가 만든 작품)’ 캠페인에 참여해 보세요.
"She Built That!"
레고는 '남아들의 장난감'이라는 이미지가 비교적 강한 편인데요. 레고그룹은 여자 아이들도 레고 브릭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고 건강한 창작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개성과 취향이 뚜렷한 여자 아이들도 마음껏 본인이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도록요!
친구와 함께 브릭 놀이를 하며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레고 프렌즈' 시리즈의 여름 테마 신제품, 활발한 도시 생활을 테마로 한 라인업, 반려동물을 만들고 보살피며 교감할 수 있는 모델까지 그 종류는 무궁무진합니다.
다양한 식물을 탐구하고 전시할 수 있는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가 에디터의 원픽! 귀여운 표정이 그려진 미니 화분과 화사한 꽃다발이 정말 앙증맞죠?
이외에도 '디즈니' 시리즈와 여러 동물로 바꿔 조립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3 in 1' 시리즈, '해리포터'와 '개비의 매직 하우스'처럼 영화나 TV 프로그램 속 장면을 테마로 한 제품까지 레고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만나보세요!
우리 딸아이가 직접 레고 브릭을 조립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해시태그 #SheBuiltThat #레고걸즈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소개해 주세요. 그리고 아이의 또래 친구들이 레고 브릭으로 자유롭게 창작하고 놀이하는 모습을 함께 구경해 보세요. '나도 할 수 있어!' 하는 자신감과 응원을 얻고 자신만의 창의력을 키워나갈 수 있을 거예요!
레고코리아
레고 'She Built That' 캠페인 박스
체험단 신청
#주부생활 #리뷰생활 #체험단
#쓰리뷰 #스타일러매거진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자율성을 무럭무럭 키워줄
레고코리아 레고 'She Built That' 캠페인 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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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기간 2025년 6월 20일 ~ 6월 25일
당첨 발표 2025년 6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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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배송 2025년 6월 30일 예정
후기 작성 개인 인스타그램1회
2025년 7월 13일까지
※자녀가 레고 브릭을 조립하는 모습 촬영 및
레고 제품 완성품 노출 필수 ※

14 ~ 18만원대 제품 랜덤 증정